변산반도국립공원, 설 명절 취약계층 생필품 등 전달

  • 등록 2016.02.15 11:54:33
크게보기


(미디어온) 국립공원관리공단 변산반도국립공원사무소는 우리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공원 내 거주하고 있는 취약계층(독거노인 등)에게 생필품과 가래떡(떡국용) 등을 전달하였다.

국립공원 내 거주하고 있는 소외계층(독거노인 등)들은 평소에 거동이 불편하고 격오지에 살다보니 생필품 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어 직원들이 직접 방문하여 전달하였다.

또한, 대한불교조계종 개암사에서 어려운 이웃들에게 써달라고 기탁한 쌀을 이용하여 가래떡(떡국용)을 만들었으며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과 함께 마을회관에서 떡국을 함께 하며 주민들과 돈독한 유대감을 형성했다.

조경옥 자원보전과장은 “민족 대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지역주민과 한층 더 가까워진 계기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공원관리를 구현하겠다고 밝혔다.
관리자 기자 bijung@mizhost.com
Copyright InterviewTV All rights reserved.

인터뷰뉴스티비/ 등록번호:서울 아 52051/등록일 2019.01.10 대표:김학민 / 편집국장 및 대기자 :김홍이/ 명예회장: 정태섭 / 발행인: 이경희 편집인: 김학민 / 외신기자: Alexander U. 전화번호:02-357-6114 / 서울특별시 은평구 66길 10 - 16 Copyright InterviewT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