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볼튼 내한공연’
♡사회에 선한 영향력 전한다♡
오는 11월, 팝의 거장 ‘마이클 볼튼 내한공연’소식이 전해지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블루 아이드 소울(Blue-eyed-Soul)’이라 불리는 미국의 싱어송라이터 마이클 볼튼은, 무려 7500만 장 이상의 앨범을 판매하였으며, 빌보드 선정 올 타임 레전드 아티스트에 등재,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 6개, 그래미 어워즈 2개 이상의 수상경력을 가진 세계적인 아티스트다.
<When a man loves a woman>, <How Am I Supposed To Live Without You> 등 수많은 명곡을 불러온 그는, 오는 11월 8일과 9일 양일간 고척 스카이돔에서 개최되는 <Encore, ‘Michael Bolton Live in Seoul’>을 통해 8년 만에 한국을 찾는다. 본 공연에는 소향, 정홍일, K2김성면, 유미도 함께하며, 아르텔필하모닉의 풍성한 오케스트라까지 어우러져 역대급으로 풍성한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본 공연 제작사 KBES는 “이번 공연의 수익금 일부를 문화사각지대에 있는 문화취약계층을 위하여 전달할 것이며, 문화적으로 혜택을 받지 못하는 많은 분들에게도 작은 희망을 전달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KBES가 기획한 ‘Encore(앙코르)’시리즈는, 대중가요, 뮤지컬, 국악, OST 등 다양한 장르 음악의 주요한 Key Parts를 흥미로운 스토리텔링으로 구성한 새로운 형식의 공연 플랫폼이며, 주요한 취지는 사회환원이다.
작년 겨울, ‘프랑스 오리지널 뮤지컬 콘서트 <앙코르>’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하여 방역 일선에서 힘쓰는 의로운 숨은 영웅들인 소방관 및 의료진을 돕기 위한 ‘핸즈포히어로(Hands For Hero)’캠페인을 함께한 바 있다. KBES 총괄 프로듀서 김요셉 대표는 “콘텐츠가 가진 힘을 믿는다”며, “좋은 콘텐츠가 가진 영향력이 선하게 발현되어 사회의 어두운 곳을 비추었으면 한다. 그런 좋은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Encore, ‘Michael Bolton Live in Seoul’>은 인터파크 티켓, 그리고 KBES TICKET에서 특별할인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 제작/주최 : ㈜KBES
● 주관 : ㈜KBES, ㈜wetrustin, ㈜이원블루션, ㈜고반미디어, ㈜KGMG, 기아대책
● 미디어후원 : ㈜TV조선
● 후원 : ㈜동양벤드
● 문의 : ㈜KBES 031-994-5464
Reported by
김학민/문화예술환경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