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김용민 의원 등은 윤석열 정권의 전쟁조장, 신북풍몰이 규탄한다! 국민의힘 의원이 신원식 안보실장에게 러시아에 파병된 북한군을 공격해 피해를 입히고 이를 대북 심리전에 활용하자고 제안했습니다. 이에 신원식 안보실장은 잘 챙기겠다고 답했습니다.
이어 용산 대통령실 신원식 안보실장에게 러시아에 파병된 북한군을 공격해 피해를 입히고 이를 대북 심리전에 국내에서 활용하자고 제안하는 문자를 기자가 포착 보도했습니다. 이에 용산 대통령실 신 안보실장은 잘 챙기겠다고 답했습니다.
따라서 민주당 김용민 의원은 국가와 국민을 위험에 빠트리는 행위라고 말하고,. 정부는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책임는 자세가 필요하며. 정부인사와 여당의 국회의원이 전장을 조장하는 내용을 아무렇지 않게 대화하고 있다는 사실에 정말 놀라울 따름일고 말했습니다.
우리나라는 윤석열 정부 집권 이후 대북정책은 실종되고, 남북관계는 단절됐으며,.이로 인해 한반도에는 따뜻했던 봄이 가고 차디찬 혹한기가 다시 찾아왔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윤석열 정권의 위험천만한 '전쟁조장 신북풍몰이' 형태를 강력하게 규탄한다고 밝혔습니다.
민주당은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따라서 민주당은 북풍몰리에 강력히 규탄한다고 말하며, 김용현 국방장관을 경질을 요구하고 나섰습니다.
Reported by
김홍이/대기자
권오춘/선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