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경제사회

<속보뉴스=인터뷰뉴스TV>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 "특별사면 임박"... 문재인 대통령, 이재용 부회장 세계적 반도체경쟁력과 형평성 고려 밝혀!

<문재인 대통령 포토>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

 

 

 

 

Reported by

김홍이/BH뉴스전문기자

조설/국회출입기자


인터뷰컬럼

더보기

정치경제사회

더보기
김미경 은평구청장, 찾아가는 적극행정서비스... 저소득 독거 어르신 가구 1,740가구에 겨울이불, 전기담요(찜질기) 지원.. 은평구민들로 부터 찬사를 받고있다! 
<김미경 은평구청장 오른쪽 저소득 독거 어르신 1,740가구에 전기담요와 필수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찾아가는 저소득 독거 어르신 가구 1,740가구에 겨울이불, 전기담요(찜질기) 지원 결정 은평구민들로 부터 찬사를 받고있다. 은평구는 겨울철 건강관리에 취약한 저소득 독거 어르신 1,740가구를 대상으로 겨울이불과 전기담요(찜질기)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8일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지역 독거 어르신 가구를 방문해 겨울 이불과 반려식물 등을 직접 전달했다. 추운 날씨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건강수칙 안내 등 안부도 함께 살폈다. 물품 전달은 동주민센터와 노인맞춤돌봄서비스 기관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겨울이불 1,140채와 전기담요(찜질기) 600개를 기초수급자·차상위 계층 등 저소득 독거 어르신에게 지원한다. 어르신 지원 물품은 돌봄기관 어르신 대상 선호도조사를 거쳐 정했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이번 지원이 한파에 취약한 어르신들께 마음을 녹이고 따뜻한 겨울을 나시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Reported by 김홍이/뉴스탐사기자/전청와대출입기자 손경락/법률경제전문기자/변호사 김학민/국회출입사


방송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