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경제사회

일본의 독도왜곡 일본규탄 '조승환 열사' 얼음위 맨발 오래 서있기 세계신기록 도전 성공

 

-일본 독도침탈 야욕 규탄 경고 국제사회 고발-

-도쿄올림픽 홈페이지 공식 지도 독도 표시, 독도 역사 왜곡 교육-

-도교청서 . 방위백서 왜곡기술 즉각 철회 요구-

-일본 독도 왜곡 항의! 얼음위 맨발로 오래 서있기 세계신기록 도전 성공-

 

*일시 : 2021년 6월 9일(수) 오전 11시 – 오후 2시 5분

*장소 : 독도

*참석 : 450명 (진행위원 10명, 여객선 승선관람객440명)

*공연: 김학민뮤직스케치

일제 치하 35년 침략 만행을 용서는 하되 잊지는 말자는 뜻으로 맨발의 사나이 조승환의 일본 독도침탈 야욕 규탄 경고 국제사회 고발, 얼음 위 오래 서 있기 3시간 5분 세계기록 도전 퍼포먼스가 대한민국 고유 영토인 평화로운 섬 독도에서 열렸다.

 

사) 나라(독도)살리기 국민운동본부(회장 문제익)와 세계기록인증원이 공동 주최하고 경상북도의 후원으로 2021년 6월 9일(수)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 5분까지 3시간 5분 동안 열린 이번 행사는 국민들의 높은 관심과 배승선 관람객 4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폐부를 찌르고 살을 에이는 극한의 고통을 감내하면 경이로운 세계기록 도전에 성공하였다.

 

인간의 한계를 훨씬 뛰어넘는 생사를 건 고통을 맨발의 사나이 조승환은 오직 일본의 억지 주장 독도침탈 도발을 규탄 경고하고 분쇄하겠다는 투혼과 초인의 극기로 이겨내고 얼음위 맨발 오래 서 있기 3시간 5분 세계기록 도전에 성공하여 세계기록인증원이 인정하는 인증서를 받았다.

 

3시간 5분 장시간 진행되는 동안 임용혁 추진위원장이 일본의 독도 억지 영유권 주장 침탈 도발 사례마다 독도 역사의 진실을 조목 조목 제시하여 억지 주장 침탈 도발이 허구임을 명백하게 입증하였다.

 

문제익 대회장은 스가 요시히데 일본 총리에게 보내는 항의 서한에서 평화와 화합의 제전 올림픽마저 영토 침탈 정치 선전 도구로 악용 전락시킨 일본은 올림픽을 개최할 자격이 없는 수준 이하의 국가라는 지적과 도쿄올림픽 홈페이지 지도에 표기한 독도 삭제 요구와 매년 되풀이하는 독도 억지 주장 침탈 도발을 일체의 중단을 요구하였다.

 

 

김학민 뮤직스케치대표의 가슴을 고동치게 하는 독도 사랑이야기 즉문 즉송 공연을 독도침탈 규탄 경고 국제사회 고발 얼음 위 맨발 세계기록 도전을 더욱 고조시켜 주었다.

 

역사적인 3시간 5분 세계기록 도전 성공을 이룬 세계최강 맨발의 사나이 조승환은 이번 행사를 통하여 점점 무뎌져 가는 독도 관심이 증진되고 국민적 독도 수호에너지가 결집되어 화합과 국력 배양의 계기가 되기를 주문 하였으며, 국제무대로 진출하여 활동할 포부를 밝혔다.

 

<대한민국 독도 만세>

 

 

 

 

김학민/컬럼리스트

김홍이/전청와대 출입기자

조설/국회출입기자

권오춘/사진기자

 

 

 

 


인터뷰컬럼

더보기
김민웅 교수의 촛불행동 논평, 국회는 윤석열 탄핵... 국민은 매국노 퇴진-타도 운동 밝혀!
김민웅 교수, 민심이 심상치 않습니다. 오죽하면 조중동은 윤석열의 방일 이후 기사를 제대로 내지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기껏 옹호한다고 쓴 사설들도 수준이 허접합니다. 이에 반해 KBS와 MBC가 예상 외로 이번 굴욕매국외교의 핵심을 하나 하나 짚어내고 있습니다. KBS 뉴스 앵커는 외교부 장관 박진을 불러 일본의 독도 문제 언급과 관련해 쩔쩔매게 만들었고, MBC 스트레이트는 한일관계의 전반적인 사안들을 제대로 정리해냈습니다. 윤석열 정권의 탄압이 예상되는 상황에서 공중파의 이러한 노력은 지지받아야 하며, 널리 알려져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번 사태는 '외교참사'라는 말로는 부족한 국가적 중대 사태입니다. 외교문제로만 그친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사법, 군사, 외교 주권 모든 분야에 걸쳐 헌정을 뒤흔든 국정문란 사태입니다. ‘바이든 날리면’이나 천공의 국정개입, 김건희 주가조작을 훨씬 뛰어넘어, 대법원 판결을 대놓고 무력화시킨 대한민국 헌법에 대한 공격이자 피해자 권리 박탈이라는 중대 불법을 저질렀기 때문입니다. 대통령 취임 선서의 첫 대목 “나는 헌법을 준수하고”부터 명백하게 어겼습니다. 대통령 자격을 스스로 상실했습니다. 더는 따져볼 것도 없습니다

정치경제사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