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경제사회

(외신=인터뷰뉴스TV) 일본 도쿄도지사 긴급 기자회견.. '코로나 확진자 폭발적 증가 우려' 외출 삼가해 달라 호소!

일본 도쿄의 고이케 유리코 도지사가 코로나19 확산을 이유로 이번 주말에 외출을 자제해달라고 일본시민들에게 당부했다.

 

 

도쿄에서는 이날 크루즈선 (다이아몬드 프린세스)를 제외하면 일본 내 최다 코로나19 확진자가 나왔다.
일본 수도 고이케 유리코 도쿄도지사는 25일(수)저녁 긴급 기자회견을 열어 이번주 폭발적 환자 증가우려가 커지고 있다고 언급했다. 이어 매우 중요한 국면 시기 이라며 평일에는 되도록 집에서 머물야하고 야간에는 외출을 가급적 자제하라 고 호소했다. 고이케 도지사는 특히 주말에는 급하지 않은 외출은 제발 삼가해달라 고 호소 하기도했다.

 

Reported by 

김홍 기자

김학민 기자 

최동영 기자


인터뷰컬럼

더보기
<경기도=인터뷰뉴스TV> 이재명 지사, 대법 선고 후 국민께 감사 발언.. 국민을 한 순간도 소홀히 하지않을 것
-고맙습니다..여러분과 함께 흔들림 없이 나아가겠습니다- 돌아보면 감사한 일 뿐이었습니다. 지금 여기서 숨쉬는 것 조차 얼마나 감사한지 새삼 깨달았습니다. 공정하고 올바른 판단을 내려주신 대법원에 감사드립니다. 거짓이 진실을 이길 수 없다는 믿음, 정의에 대한 믿음을 다시 한 번 확인해주셨습니다. <이재명 경기도지사> 걱정을 덜어드리기는커녕 심려를 끼쳐드리게 되어 도민 여러분과 지지자, 민주당 당원 동지 여러분께 내내 송구한 마음입니다. 그럼에도 함께 염려하고 아파하며 끝까지 믿고 기다려주셔서 참으로 고맙습니다. 힘들고 고통스러운 고비마다 저를 일으켜준 여러분이 계셨기에 진실 앞에서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오늘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곁에서 가장 많이 마음 고생한 아내와 가족들에게도 미안함과 고마움을 전합니다. 함께할 앞으로의 시간동안 사랑과 감사 더 많이 표현하며 살겠습니다. 어머니는 이 결과를 보지 못하고 지난 3월 13일 생을 마감하셨습니다. 마지막 순간까지 마음 속 한을 풀지 못하고 눈을 감으셨습니다. 애증의 관계로 얼룩진 셋째형도 이미 이 세상 사람이 아닙니다. 저희 가족의 아픔은 고스란히 저의 부족함 때문입니다. 남은 삶 동안 그 아픔을

정치경제사회

더보기

문화예술스포츠

더보기

방송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