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스마일캣, 가정의 달 맞아 ‘가족의 품격’ 포토 댓글 이벤트 실시


스마일캣(대표 강창석)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가족들에게 고마움과 격려의 마음을 전달하는 ‘가족의 품격’ 포토 댓글 이벤트를 4일부터 18일까지 총 15일 동안 실시한다고 밝혔다. 


스마일캣의 가정의 달 이벤트는 스마일캣 회원이라면 PC와 모바일, 스마일캣 앱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게시판에 가족사진과 함께 사진에 담긴 추억을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가족의 품격’ 포토 댓글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스마일캣 포토북 전사이즈 2,000원 할인권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후지 폴라로이드 카메라 인스탁스 mini8과 필름, 아트액자 세트, 포토매거진 무료제작권, 정사각인화 20장 set 무료인화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5월 26일 스마일캣 사이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스마일캣 심후남 이사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핸드폰, 컴퓨터 속에 저장되어 있던 가족과 함께한 시간들을 되돌아 보고 가족들에게 평소 전하지 못했던 칭찬과 격려 그리고 사랑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본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도 풍성하다. 먼저 5월 한달 동안 포토 감사카드·감사엽서 1매를 전 회원을 대상으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포토 감사카드·감사엽서는 사진과 다양한 스티커, 폰트로 예쁘게 꾸밀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사진인화 가격할인도 동시에 진행된다. 인화 BEST 사이즈인 4X6의 할인된 가격은 94원이며 3X5 사이즈는 87원에 인화할 수 있다. 사진인화 특별 할인은 5월 10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감각적인 셀프 인테리어가 가능한 캘리아트액자를 5월 11일까지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교체용 사진인화 3매set 쿠폰을 제공한다. 


‘가족의 품격’ 포토댓글 이벤트와 스마일캣 5월의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마일캣 홈페이지 또는 스마일캣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리디아이에이치 개요 


미리디아이에이치는 온라인 사진인화, 포토북 전문 브랜드 스마일캣과 인쇄출력 대표 브랜드 비즈하우스를 운영하는 기업이다. 자체 IT기술과 디자인 그리고 생산, 제작까지 이미지 출력의 모든 기술을 확보했다. 2016년에는 소비자중심경영(CCM)인증을 획득했다

출처: 미리디아이에이치

웹사이트: http://www.bizhows.com


인터뷰컬럼

더보기
[정치외교컬럼] 이재명 대통령, 천재 외교력으로 세계를 매료시키다!
김홍이 기자의 컬럼=이재명 대통령이 다시 한 번 세계 외교무대에서 한국의 위상을 드높이며, 천재적인 외교 수완으로 전 세계를 놀라게 하고 있다. 국민들은 대통령의 귀국과 함께 진심 어린 환영을 보내며, 그의 업적에 우뢰와 같은 박수갈채를 보냈다. 최근 진행된 국제 정상회담에서 이 대통령은 날카로운 통찰력과 유연한 협상 전략, 그리고 강단 있는 리더십을 통해 한국의 국익을 극대화하며, 주요 현안에 대해 국제사회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특히 기후변화 대응, 경제 협력, 그리고 동북아 안보 문제에 대한 그의 연설은 단연 돋보였으며, 외신들도 "전략가의 귀환", "지혜로운 협상가"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대통령의 귀국 직후, 공항에는 수천 명의 시민이 자발적으로 모여 그의 업적을 축하했고, SNS와 커뮤니티에서는 “이재명 대통령, 정말 자랑스럽다”, “이 시대의 외교 천재”, “국민을 위한 진짜 지도자” 등의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 한 정치평론가는 “이재명 대통령은 단순한 외교적 기술을 넘어, 시대가 요구하는 방향성과 비전을 제시하는 지도자”라며, “이번 정상외교는 단순한 성과를 넘어 역사적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분석했다. 이번 외교 성과를 계기로 한국은 보다

정치경제사회

더보기
배우 조진웅 '소년범' 폭로 기자, 8일 경찰에 고발 당했다…"극우? 저널리즘 탈을 쓴 명백한 언론폭력"
[언론폭력당한 배우 조진웅 포토] 김홍이 기자=배우 조진웅 6일 전력을 두고 배우 은퇴를 선언한 가운데, 김경호 변호사가 해당 사실을 초기 보도한 기자들을 고발조치했다. 이어 김경호 변호사는 8일 조진웅의 과거 소년범 이력을 보도한 매체 소속 기자를 국민신문고를 통해 '소년법 제70조 위반 혐의'로 고발조치 했다고 밝혔습니다. 김경호 변호사는 보도 소식 듣자마자 대전에서 급히 올라와 사회는 미성숙한 영혼에게 '다시 시작할 기회'를 어렵게 결정했으며, 그것이 우리가 법적으로 소년법을 제정한 이유다고 말하며, 소년법은 죄를 덮어주는 방패가 아니라, 낙인 없이 사회로 복귀하도록 돕는 사회적 합의다 라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한 매체가 30년 전 봉인된 가정법원 판결문을 입수해 언론폭력으로 컴밍아웃이 시켰다. 이는 기자들의 룰을 저버린 탈을 쓴 명백한 폭력이라고 격분했습니다. 따라서 해당 매체는 '소년범죄 이력을 확인했다'며 강도상해 혐의와 소년원 수용 사실을 알렸습니다. 따라서 그언론에 묻지 않을 수 없으며, 지난 30년 전 고등학생 시절과오를 파헤치는 것이 2025년의 대중에게 꼭 필요한 '알 권리'인가?"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김경호 변호사는 [소년법 제70

문화예술스포츠

더보기

방송연예

더보기
추석 연휴 10월 3일(금)시작입니다, 정치인 송영길 대표의 가수 김호중 씨 소식을 전합니다
[가수 김호중씨 포토] 김홍이 기자=송영길 대표의 10월 2일 추석 연휴가 시작됩니다. 감옥생활에서 가장 힘든 것은 연휴입니다. 연휴 기간 동안 운동, 면회, 편지, 변호사 접견 모두가 중단되며, 갇힌 방 안에서 한 발자국도 움직일 수 없습니다. 열흘 가까운 연휴가 되니, 1년 4개월 넘게 구속 수감 중인 가수 김호중 씨가 더욱 생각난다며 아래와 같이 운을 띄었습니다. 송영길 대표는 서울구치소에 수감되어 있을 때 김호중 씨와 같은 동에서 지낸 인연이 있습니다. 처지는 달랐지만, 가장 힘들고 어려운 시기에 좁은 공간에서 나눈 대화와 작은 배려는 서로에게 큰 위로가 되었습니다. 얼마 전 아내와 함께 여주 소망교도소로 옮겨간 김호중 씨를 면회했습니다. 그의 얼굴은 유난히 맑아 보였습니다. 저는 맹자의 말씀을 인용했습니다. 이 시련이 김호중 씨에게 더 깊은 고통과 사랑을 체험하게 하고, 내공을 다져 세계적인 가수로 설 수 있는 연단의 세월이 되기를 바란다고 격려했습니다. 어려울 때 내미는 손의 온기는 더욱 크게 다가옵니다. 저는 그에게 조금이나마 용기와 희망을 건네고 싶었습니다. 지난날의 잘못으로 큰 사회적 비난을 받으며 지금은 죄값을 치르고 있는 그이지만, 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