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경제사회

<해운대구=인터뷰뉴스TV> 해운대구, 코로나19 확진자 발생 알림... 홍순헌 해운대구청장, 보건소 선별진 진단검사 후 확진판정 1명 의료 치료및 격리조치 밝혀!

URL복사

 

 

해운대-420번(부산-5193번) 확진환자 발생상황 알려드립니다.

해운대-420번(부산-5193번) 확진환자는 부산-4890번 확진자 접촉으로 자가격리중 5.5(수) 해운대구보건소 선별진료소에서 자가격리 해제전 진단검사후 오늘(5.6) 확진판정을 받았습니다. 자가격리중 확진으로 접촉자와 이동 동선은 없습니다.

✔️거주지를 같이하지 않는 가족이나 지인의 방문으로 인한 감염이 지속적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같이 생활하는 가족 중 한사람이 감염될 경우 전가족이 감염될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외출시 타인 접촉이나 모임참석 자제, 거리두기 실천 그리고 마스크 착용 등 방역수칙을 반드시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Reported by

조설/국회출입기자

김홍이/BH뉴스전문기자



정치경제사회

더보기
박주민 의원, '한동훈 후보자'의 서면질의 답변서 아직 도착하지 않았다며... 명백한 인사청문회법 위반 밝혀!
<박주민 의원이 한동훈 장관 후보자에게 발언을 하고있다> 박주민 의원은 한동훈 후보자의 서면질의 답변서가 아직도 도착하지 않았다고말했습니다. 이건 장관 후보자의 명백한 인사청문회법 위반 이라고 말하고 빨리 제출학라고말했습니다. 이어 박주민 의원은 인사청문회법 제7조 제6항에 따르면 청문 5일 전에 후보자에게 서면질의서를 송부하고 후보자는 청문회 일정에 48시간 전까지 답변을 보내도록 되어 있다고밝혔습니다. 따라서 이것은 의무사항입니다. 이에 따라 법사위는 지난 4월 29일 서면질의서를 한동훈 후보자에게 전달했고, 한동훈 후보자는 5월 2일까지 답변을 제출했어야 한다고말하고, 청문회 일정이 9일로 변경된 것은 3일 밤이었습니다. 하지만, 5월 2일까지 회신된 서면질의 답변은 없었습니다. 명백한 인사청문회법을 위반입니다. 청문회가 제대로 진행될 수 없었던 상황, 한동훈 후보자가 자초한 것입니다. 그런데 아직까지도 서변답변이 도착하지 않고 있습니다. 알아본 바에 따르면 서면답변은 이미 준비되었으나, 송부하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조금이라도 제대로 된 인사청문회가 되길 바란다면, 시간 때우고 계산하지 말고 즉각 서면답변을 제출하라고 경고했습니다. Repo

문화예술스포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