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경제사회

용산구, 청년들의 꿈을 응원합니다... 성장현 용산구청장, 매년 5월 셋째 월요일 지역 내 만 19세 청년 1734명에게 축하카드 발송!

<성장현 서울 용산구청장>

 

성장현 용산구청장,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글자 하나를 꼽으라고 한다면 저는 꿈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무한한 가능성 하나만으로도 눈부시게 빛나는 청춘. 꿈이라는 단어가 가장 잘 어울리는 여러분! 성년이 되신 것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서울 용산구(구청장 성청장)가 17일 성년의 날(매년 5월 셋째 월요일)을 맞아 지역 내 주민등록이 돼 있는 만 19세 청년 1734명에게 축하카드를 보냈다. 

 카드에는 구청장이 직접 쓴 축하 문구를 담았고 카드 뒤편 큐알(QR) 코드를 통해 구청장 응원 영상도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 

 성장현 용산구청장은 “지역 청년들에게 자긍심과 책임감을 부여할 수 있도록 매년 구청장 명의로 축하카드를 보내고 있다”며 “용산구가 청년들의 꿈을 함께 응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용산구, 성년의 날 기념 축하카드 발송 - 17일 성년의 날 맞아 - 만 19세 청년 1734명에게 카드 발송했다고 밝혔습니다.

 

 

 

Reported by

김홍이/BH뉴스전문기자

조설/국회출입기자

김상억/선임기자


인터뷰컬럼

더보기

정치경제사회

더보기
더불어민주당 김의겸 대변인, 서울중앙지검 '강백신 부장검사'를 '피의사실 공표죄'로 '공수처'에 고발!!!
<더불어민주당 서울중앙지검 반부패수사3부 강백신 부장검사를 피의사실 공표죄로 공수처에 고발 조치 포토> <서울중앙지검청사 포토> 김의겸 더불어민주당 수석 대변인, 서울중앙지검 반부패수사3부 강백신 부장검사를 피의사실 공표죄로 공수처에 고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김 의원은 강백신 부장검사는 김용 민주연구원 부원장과 정진상 더불어민주당 당대표 정무조정실장에 대한 수사에서 입맛에 맞는 내용만을 뒤틀고 뒤섞어서 이를 은밀하게 공표해 야당을 압박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강백신 부장검사는 언론을 통해 흘린 “김용 부원장이 20억원을 요구했다”, “2014년 1억을 건넸다”, “대장동 사업자들에게 1억대 수수혐의 포착”, “술자리가 수백 번” 등의 내용은 모두 당사자들이 부인하고 있는 내용인데, 유동규의 진술에만 의존해서 정황을 짜 맞춘 것에 불과한다고말했다. 또한, 백번 양보해 자금의 흐름이 있었다고 하더라도 직무 관련성이나 대가성에 대한 직접적인 증거를 제시하지 못한 채, 여론몰이를 통해서 부도덕한 정치인으로 만들어 가려고 하고 있다공말했습니다. 또한 대한민국 법은 우리 국민에 대한 무죄추정의 원칙을 천명하고 있으며, 범죄를 입증하는 책임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