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경제사회

(파주=인터뷰뉴스TV) 조일출 국회의원 예비후보 '파주 갑'.. 항상 파주 시민과의 소통 & 청년일자리 창출, 노인복지 종합병원 유치 지하철 3호선 연장 약속

(조일출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예비후보 지역구 파주 갑)

 

(조일출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예비후보 지역구 (파주 갑)

 

더불어민주당 조일출 국회의원 예비후보 (파주 갑) 과 13일 오후 인터뷰 입니다.

조일출 국회의원 예비후보(파주 갑)는 어제 와 오늘 사랑하는 파주 시민 여러분들께  새벽 아침인사를 나섰습니다.

깜깜하고 매서운 추위가 이는 새벽이지만 출근하는 수 많은 자동차의 행렬과 등교하는학생들을 직접 마주 할수 있는 아름다운 삶의 모습에 공감하고 행복했습니다.

이어 그 어떤 활동보다 항상 파주시민과의 소통을 가장 중요하게 여기겠습니다.

이어서 조일출 국회의원 예비후보 (파주 갑)는 언제 어디서나 늘 시민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파주 발전을 위해 최대한 노력 하겠다고 말하고, 준비된 정치인에게 준비된 파주 시민가족,  그리고 사랑하고 존경하는 파주시민이 옆에 계신다는 것은 저에게 너무나 큰 행운이자 행복입니다.

또한 청년일자리 창출과 노인복지사업 증진을 위해 노인상담사업 활성화 계획을 시행토록 다짐하며, 사랑하는 파주시민 여러분들에게 약속드립니다, 지하철 3호선 연장과 파주에 종합병원을 반드시 유치 약속을하겠으며, 항상 파주 시민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라며 기자와 인터뷰를 마쳤습니다.

(조일출 후보 야당 역 지하철 이용 한 시민의 무거운 짐을 들고 마을 버스정류장 까지 도움을 주고있다)

 

Reported by 

권오춘 사진기자 

김학민 기자 


인터뷰컬럼

더보기
<인터뷰뉴스TV> 김민웅 경희대 교수, 윤미향을 지지한다.. 지난 30년 일제의 만행 정면규탄 '시민 인권 독립운동가'
(김민웅 경희대학교 교수) (윤미향 정의연 대표, 국회의원 당선자) 김민웅 교수, 나는 윤미향을 지지한다. 나는 지난 30년 동안 일제의 만행을 정면으로 규탄하고 진실을 위해 온몸을 던져 전력으로 싸워온 윤미향을 지지한다. “만일” 윤미향에게 법적 책임을 져야할 상황이 생겨나면 그 역시도 함께 책임을 나누는 자세를 취할 것이다. 그 책임은 부정을 옹호하겠다는 것이 아니라 비난과 규탄을 나 또한 받는 것을 의미한다. 그녀가 그간 겪어온 어려운 상황에 관심을 가지고 함께 해오지 못했던 책임이 있기 때문이다. 이 운동이 얼마나 중요한가를 알면서도 그의 손 한번 제대로 잡고 격려하지 못한 것을 깊이 깊이 반성한다. 시민운동이 고치고 돌아봐야 할 것이 어디 한 두가지겠는가. 그러나 그것이 곧 이 운동의 결격사유가 되는 것은 결코 아니다. 윤미향이 자신의 목소리로 자신을 방어할 수 있는 권리는 최대한 그리고 반드시 존중되어야 한다. 그 권리는 어떤 경우에도 묵살될 수 없는 민주주의 사회의 인권이자 기본권이다. 나는 진심으로 윤미향을지지한다. Reported by 김학민 기자 배수원 사진기자 권오춘 사진기자 김홍 기자

정치경제사회

더보기

문화예술스포츠

더보기

방송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