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미술작가교류협회, 사금파리 작가로 불리우는 강미욱 작가_사금파리 예술 불어넣다!

세미협TV_아트톡쇼_강미욱 작가(사금파리)_ Ep.14

<김학민 기자> "나의 하루를 희망의 꽃으로 물들게 한다."

낭만적이며 열정적인 사금파리 강미욱 작가편"

많은 시청 바랍니다!

 


인터뷰컬럼

더보기
김민웅 교수의 촛불행동 논평, 국회는 윤석열 탄핵... 국민은 매국노 퇴진-타도 운동 밝혀!
김민웅 교수, 민심이 심상치 않습니다. 오죽하면 조중동은 윤석열의 방일 이후 기사를 제대로 내지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기껏 옹호한다고 쓴 사설들도 수준이 허접합니다. 이에 반해 KBS와 MBC가 예상 외로 이번 굴욕매국외교의 핵심을 하나 하나 짚어내고 있습니다. KBS 뉴스 앵커는 외교부 장관 박진을 불러 일본의 독도 문제 언급과 관련해 쩔쩔매게 만들었고, MBC 스트레이트는 한일관계의 전반적인 사안들을 제대로 정리해냈습니다. 윤석열 정권의 탄압이 예상되는 상황에서 공중파의 이러한 노력은 지지받아야 하며, 널리 알려져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번 사태는 '외교참사'라는 말로는 부족한 국가적 중대 사태입니다. 외교문제로만 그친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사법, 군사, 외교 주권 모든 분야에 걸쳐 헌정을 뒤흔든 국정문란 사태입니다. ‘바이든 날리면’이나 천공의 국정개입, 김건희 주가조작을 훨씬 뛰어넘어, 대법원 판결을 대놓고 무력화시킨 대한민국 헌법에 대한 공격이자 피해자 권리 박탈이라는 중대 불법을 저질렀기 때문입니다. 대통령 취임 선서의 첫 대목 “나는 헌법을 준수하고”부터 명백하게 어겼습니다. 대통령 자격을 스스로 상실했습니다. 더는 따져볼 것도 없습니다

정치경제사회

더보기
<광주광역시> 조국 대표, 3월 14일 오후 광주 찾아... 수백명의 구름인파 몰리며, 광주시민들의 대환영 박수 받아!!!
<조국 대표 도착하자, 광주 동구 충장로 우체국 앞 수백명의 광주시민 인파에 둘러싸여 환영하며 시민들과 악수와 사진촬영 등을 하고있다> 3월 14일 광주를 찾은 조국 조국혁신당 대표가 광주 동구 충장로 우체국 앞을 찾아 지지를 호소했다. 조국 조국혁신당 대표가 14일 창당 후 첫 전국투어 일정으로 민주당의 중심지로 불리는 광주광역시를 찾았다. 이날 조국 대표가 찾은 광주 동구 충장로 거리는 말 그대로 수많은 인파가 몰려 들었다. 이어 수백 명의 지지층과 인근 소상공인 그리고 근처주민들로 골목 곳곳이 가득찼고 박수와 환호의 목소리가 끊이지 않았다. 조국 대표는 수백명의 광주시민 인파에 둘러싸여 사진 촬영과 포옹 등으로 폴더 인사하며 한분한분 만남을 이어갔다. 또한 광주시민들은 두팔벌려 환영 환영하면서, 조국 힘내세요, '빛고을광주가 함께합니다며, '광주시민이 전면에서 행동한다' 등 바로 즉석에서 만든 피켓을 들고 조국 대표의 뒤를 따르며 환호성과 박수치며 만세라는 구호도 등장했다. 따라서 조국 조국혁신당 대표는 광주 동구 충장로 우체국 앞에서 즉석으로 약 15분간 지지 연설을 진행 했다. 또한 조국 대표는 윤석열 정권 출범 후 국민의 안전과 민생ㆍ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