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인민예술가망” 작품공모

 

“중국인민예술가망” 작품공모

 

(1)작품주제: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질병 상황에 대한 대처 및 방역에 관한 주제

 

(2)모집요건: 반드시 본인의 작품을 출품할 것. 수량 제한 없음. 회화 장르 무관. 작품명과 회화 재료 명시. 해상도 상태가 좋은 JPEG형식으로 전송.  

 

(3)접수 이메일: 출품작 촬영 사진 및 작가 사진과 프로필을 kalissmaa@naver.com 로 전송. 메일 제목은 “致敬‘抗疫’英雄——人民艺术家在行动 + 작가 성명” 으로 기입.

 

(4)심사과정: 이메일 발송 자료 검토 후 작가에게 통지하면 EMS로 원작 송부, 심사 후 상장 증여

 

(5)기부: 일부 참가 작품(시, 산문 등 문학작품은 제외) 중 입상작은 재해지역에 기부. 

 

(6)수상내역: 일등, 이등, 삼등, 우수상. 인민예술가망에 등재

 

(7)작가 신상정보: 참가 신청 메일에 작가의 본명, 전화번호, 소속, 주소지, 이메일주소 등 기재.

 

※비고: 코로나 재해지역에 방문하여 사생을 하는 일이 없도록 함.

 

 

기한: 2020년3월6일

 

人民艺术家网工作委员会   인민예술가망공작위원회

 

Reported by 

한국대표처 ㈜대전하나로신문사

Tel.  010-7349-7844

 


인터뷰컬럼

더보기
김민웅 교수의 촛불행동 논평, 국회는 윤석열 탄핵... 국민은 매국노 퇴진-타도 운동 밝혀!
김민웅 교수, 민심이 심상치 않습니다. 오죽하면 조중동은 윤석열의 방일 이후 기사를 제대로 내지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기껏 옹호한다고 쓴 사설들도 수준이 허접합니다. 이에 반해 KBS와 MBC가 예상 외로 이번 굴욕매국외교의 핵심을 하나 하나 짚어내고 있습니다. KBS 뉴스 앵커는 외교부 장관 박진을 불러 일본의 독도 문제 언급과 관련해 쩔쩔매게 만들었고, MBC 스트레이트는 한일관계의 전반적인 사안들을 제대로 정리해냈습니다. 윤석열 정권의 탄압이 예상되는 상황에서 공중파의 이러한 노력은 지지받아야 하며, 널리 알려져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번 사태는 '외교참사'라는 말로는 부족한 국가적 중대 사태입니다. 외교문제로만 그친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사법, 군사, 외교 주권 모든 분야에 걸쳐 헌정을 뒤흔든 국정문란 사태입니다. ‘바이든 날리면’이나 천공의 국정개입, 김건희 주가조작을 훨씬 뛰어넘어, 대법원 판결을 대놓고 무력화시킨 대한민국 헌법에 대한 공격이자 피해자 권리 박탈이라는 중대 불법을 저질렀기 때문입니다. 대통령 취임 선서의 첫 대목 “나는 헌법을 준수하고”부터 명백하게 어겼습니다. 대통령 자격을 스스로 상실했습니다. 더는 따져볼 것도 없습니다

정치경제사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