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협TV, MZ세대가 미술시장을 좌우한다_아트페어대구 2022!!!

세계현대미술을 주도하는 국내·외 주요작가 500여명의 작품 5000여점을 선보인다.

서울과 경기 등 전국의 대표화랑 100여곳이 참가해

대표작들을 선보이는 행사로 각 지역 작가들의 특색 있는 작품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올해로 처음 열리는 아트페어대구는

프랑스 파리, 캐나다 토론토 등 해외 갤러리들도 참여해 대표작을 선보입니다

...

아트페어대구 2022 전시기간:22.06.23(목)-26(일)

장소:대구 엑스코 서관 1,2홀

...

문의 mudfool@daum.net

 



정치경제사회

더보기
김민철 의원(더불어민주당 의정부 을),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위원에 선임 밝혀!
<김민철 의원 더불어민주당은 찾아가는 적극입법서비스로 지역 주민들로 부터 찬사를 받고있다> 김민철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의정부시을)이 제21대 국회 하반기 국토교통위원회(이하 국토위) 위원으로 선임됐다. 22일 여야 합의를 거쳐 이뤄진 국회 상임위원회 배분을 통해 김민철 의원은 21대 국회 하반기 주택,토지,건설 등 국토분야와 철로, 도로, 항공 등 교통분야를 다루는 국토위에 활동하게 되었다. 최근 국토균형발전이 쟁점이 되고 있고, 경기북부지역의 개발낙후로 인한 균형발전 필요성이 강하게 제기되는 상황에서 김민철 의원의 역할이 주목된다. 또한 의정부시의 교통여건과 주거환경 개선 등 지역현안이 산적한 상황에서 인프라 개선에도 많은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가 된다. 김민철 의원은 이러한 기대에 발맞춰 “하반기 국토위 위원으로 활동하며 의정부시의 주거환경 개선과 GTX-C 등 교통현안 해결에 앞장설 것”이라며 “21대 전반기 원내부대표 경력과 행안위, 운영위, 정개특위 등 다양한 상임위 경험을 살려 국토위에서도 정책대안 마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민철 의원 찾아가는 적극적인 현장 입법서비스 의정부시 을 주민들과 대화 포토> Rep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