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화장품 잡지와 하나로신문 엔터테인먼트 합작으로 한중 미래를 선도하다

《中国化妆品》杂志社与韩国大田HANARO新闻社达成战略合作

文/姚丽 摄影/李泽昊

 

 

중국 화장품"잡지와 한국 대전 하나로신문사, 전략적 합작 성공

 

 

2019年12月23日,《中国化妆品》杂志社与韩国大田HANAR新闻社在京签订战略合作协议。《中国化妆品》杂志社执行社长程伟与韩国大田HANARO新闻社会长郑台夑出席签约仪式。

 

2019년 12월 23일, China Cosmetics Magazine은 베이징에서 대전 하나로신문사와 전략적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 "중국 화장품"잡지 집행인 청 웨이 (Cheng Wei)와 한국의 대전 하나로 (HANARO) 뉴스 디렉터 정태섭 회장 (Zheng Taixuan)이 서명식에 참석했다.

 

 

《中国化妆品》杂志社是由国家新闻出版总署批准、中国商业联合会主管的化妆品行业唯一国家级刊物,也是化妆品行业专业融媒体平台,创刊26年来,积累了大量政府机构、行业协会、大专院校、科研专家以及跨界传媒等优势资源;而韩国HANARO新闻社的前身为SEAHAN信息教育出版集团,拥有图书出版、教育、相关文化事业、美容事业、艺人、传媒等多领域优势资源;双方强强联手,必将为彼此的发展带来更大的推动力。

 

"China Cosmetics"잡지는 미국 언론 출판부에서 승인한 China Business Association의 감독하에 화장품 업계에서 유일하게 전국적으로 발행되는 출판물이며, 화장품 산업을 위한 전문 미디어 플랫폼 이기도하며 26년의 출판기간 동안 많은 정부 기관, 산업협회 및 대학에 축적되어 있다.한국의 대전하나로신문사의 전신은 새한정보교육 그룹으로서 출판, 교육, 관련 문화 사업, 미용 사업자, 예술가 및 대학, 과학 연구 전문가, 국내외미디어와 같은 여러 분야의 우수한 리소스를 보유하고 있다. 강력함과 강함의 결합은 서로의 발전에 큰 자극을 줄 것이다.

韩国大田HANARO新闻社会长郑台夑(右一)

 

在签约仪式上,韩国大田HANARO新闻社会长郑台夑表示到中国开展业务和宣传韩国文化与艺术已有20年,对中国媒体的印象非常好,在了解《中国化妆品》杂志后,决定进一步达成合作关系,并介绍了近期开展的高端电视综艺节目、展览会、美容培训等相关项目,希望能与《中国化妆品》杂志社共同策划合作。

 

서명식에서 대전 하나로신문사의 정태섭 회장은 중국에서 15년여간 비즈니스를 수행해왔고 한국 문화와 예술을 홍보했으며 중국 미디어에 대한 인상을 많이 받았다고 말했다.또한 협력 관계를 맺고 최근의 고급 TV 버라이어티 쇼, 전시회, 미용 교육 및 기타 관련 프로젝트를 소개했으며 China Cosmetics Magazine과 협력하여 계획하고 협업할 것이다

《中国化妆品》杂志社执行社长程伟(左一)

 

《中国化妆品》杂志社执行社长程伟也对近期开展的中国化妆品民族品牌提升工程及百度百科医典药品权威科普建设工程等项目进行了介绍,并表示希望能够结合双方优势资源,互相协助,共同推动中韩化妆品产业良好有效发展。

 

双方经过多次友好协商,就彼此优势资源共享、项目合作、共同增进双方利益与发展达成了共识,并签署了战略合作协议。在未来,双方将就媒体平台信息交换登载、美容培训、技能大会、讲师派遣、留学、艺人合作、广告代言人等众多项目进行共同开发及深度合作,为彼此的进一步发展助力赋能。

 

"China Cosmetics"잡지의 전무 이사인 Cheng Wei는 또한 중국 화장품 국가 브랜드 프로모션 프로젝트 및 바이두 백과사전 의료코드 권위 과학대중화 건설 프로젝트와 같은 최근 프로젝트를 소개했으며, 양측은 서로의 유리한 자원을 결합하여 서로를 지원하고 함께 일할 것이라는 희망을 표명했다.양측의 협업은 중국과 한국의 화장품 산업의 건전하고 효과적인 발전을 촉진할 것이다앞으로 많은 우호적인 협의 후 양측은 상호 우위 자원 공유, 프로젝트 협력, 양 당사자의 이익과 발전을 공동으로 추진하기로 하고, 전략적 협력 계약에 합의했다.양측은 미디어 플랫폼 정보 교환 및 게시, 미용 교육, 기술 회의, 강사 파견, 유학, 예술가 협업, 광고 대변인 및 기타 여러 프로젝트에 대한 공동 개발 및 심층 협력을 통해 서로의 발전을 도울 것이다.

 

Reported by 

김학민 기자 

강동희 기자

 


인터뷰컬럼

더보기
김민웅 교수의 촛불행동 논평, 국회는 윤석열 탄핵... 국민은 매국노 퇴진-타도 운동 밝혀!
김민웅 교수, 민심이 심상치 않습니다. 오죽하면 조중동은 윤석열의 방일 이후 기사를 제대로 내지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기껏 옹호한다고 쓴 사설들도 수준이 허접합니다. 이에 반해 KBS와 MBC가 예상 외로 이번 굴욕매국외교의 핵심을 하나 하나 짚어내고 있습니다. KBS 뉴스 앵커는 외교부 장관 박진을 불러 일본의 독도 문제 언급과 관련해 쩔쩔매게 만들었고, MBC 스트레이트는 한일관계의 전반적인 사안들을 제대로 정리해냈습니다. 윤석열 정권의 탄압이 예상되는 상황에서 공중파의 이러한 노력은 지지받아야 하며, 널리 알려져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번 사태는 '외교참사'라는 말로는 부족한 국가적 중대 사태입니다. 외교문제로만 그친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사법, 군사, 외교 주권 모든 분야에 걸쳐 헌정을 뒤흔든 국정문란 사태입니다. ‘바이든 날리면’이나 천공의 국정개입, 김건희 주가조작을 훨씬 뛰어넘어, 대법원 판결을 대놓고 무력화시킨 대한민국 헌법에 대한 공격이자 피해자 권리 박탈이라는 중대 불법을 저질렀기 때문입니다. 대통령 취임 선서의 첫 대목 “나는 헌법을 준수하고”부터 명백하게 어겼습니다. 대통령 자격을 스스로 상실했습니다. 더는 따져볼 것도 없습니다

정치경제사회

더보기
김남국 의원, 1월 9일 이재명 야당 대표 퇴원하는 날까지... 한동훈 위원장 전략적 발언 꼭 그랬어야만 했나요 리고 직격탄?...
<김남국 의원 무소속 포토> 김남국 의원 (무소속)은 1월 9 일 어제 한동훈 비대위원장이 신년인사회에서 금고형 이상의 형이 확정되면 재판 기간 세비 전액을 반납하도록 하는 법안을 발의하겠다고 인기성 발언을했습니다. 이를 두고서 민주당 이재명 대표에게 저격 발언이라는 보도가 여기저기에서 쏟아졌습니다. 이어 김 의원은 우선 이런 법안은 국회을 결코 통과될 수 없는 엉터리 법안입니다. 불구속 상태에서 재판받는 경우라면 재판 기간에도 얼마든지 일을 할 수 있고, 그 노동의 대가로서 당연히 월급을 받을 권리가 있는 것이라그말했다.. 과도한 재산권 제한이고, 헌법상의 무죄추정의 원칙과 재판받을 권리에도 반하는 부분이 많아서 위헌 소지가 매우 큽니다. 만약 이런 법안이 된다면 술 먹고 출근 늦게 하고, 안 하는 선출직 공무원의 임기를 단축하는 법안도 같이 통과될 수 있을 것이라고 꼬집었습니다. 따라서 한동훈 위원장은 안 된다는 것을 뻔히 알면서도 극우 유튜버들이나 떠들고, 아스팔트 보수와 태극기부대가 좋아할 만한 발언을 집권 여당의 비대위원장이 신년인사회에서 한다는 것이 너무 한심하게 생각됩니다. 이러니까 윤석열 대통령과 한동훈 비대위원장은 보수 신문 조중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