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미술작가교류협회=인터뷰뉴스TV> “제9회 한국창작문화예술대전” 공모전 (~4/20) 세계미술작가교류협회 주관!

세계미술작가교류협회가 주관하고 (사)세계문화교류협회가 주최하는,

예술인들의 작품 활동 및 다양한 지원하는 공모전이다.

 

세계미술작가교류협회는 비영리민간단체로 정식 등록(서울시 문체부)하여,

수익사업을 하지 않으며 현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많은 작가들을 배출해내었고

국내,외 아트페어에 참여시킴으로써 전업 작가의 길을 열어드리는데 커다란 역할을 한다.

 

올해도 “세계미술작가교류협회”가 하고자 하는 목적사업은

유망한 신예작가들을 발굴하여 그들이 하고자 하는 창작활동을

꾸준히 할 수 있도록 돕는 일입니다.

 

제9회 한국창작문화예술대전 공모 주제는 (자유)이며,

국내 외 작가 전공 무관 미술을 사랑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공모 부분은 평면, 입체 등 미술 전 분야이다.

 

대상 수상자는 세미갤러리에서 개인전 1회를 진행 할 예정이다.

미술계가 어려운 시기지만,창작활동에 관한 기회를 주저하지 마시고 도전하길 바란다.

 

자세한 한국창작문화예술대전 공모전 내용은

세계미술작가교류협회 홈페이지www.waia.co.kr와

전화(02-749-6652)로 확인할 수 있다.

 

...................

 

<2021년 제9회 한국창작문화예술대전>

●공모기간 : 03월4일(목) ~ 04월20일(화)

●접수처 :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한천로103(답십리동)백석빌딩 3층

●문의: 세계미술작가교류협회 <02-749-6652, mudfool@naver.com>

 

2020 제8회 한국창작문화예술대전 대상_조지윤作

2020 제8회 한국창작문화예술대전 시상식 심사위원_수상자

2020_제8회 한국창작문화예술대전 시상 및 임원 위촉식 

 

 

 

Reported by

김학민 기자

조설 기자/국회출입기자

 


인터뷰컬럼

더보기
김민웅 교수의 촛불행동 논평, 국회는 윤석열 탄핵... 국민은 매국노 퇴진-타도 운동 밝혀!
김민웅 교수, 민심이 심상치 않습니다. 오죽하면 조중동은 윤석열의 방일 이후 기사를 제대로 내지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기껏 옹호한다고 쓴 사설들도 수준이 허접합니다. 이에 반해 KBS와 MBC가 예상 외로 이번 굴욕매국외교의 핵심을 하나 하나 짚어내고 있습니다. KBS 뉴스 앵커는 외교부 장관 박진을 불러 일본의 독도 문제 언급과 관련해 쩔쩔매게 만들었고, MBC 스트레이트는 한일관계의 전반적인 사안들을 제대로 정리해냈습니다. 윤석열 정권의 탄압이 예상되는 상황에서 공중파의 이러한 노력은 지지받아야 하며, 널리 알려져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번 사태는 '외교참사'라는 말로는 부족한 국가적 중대 사태입니다. 외교문제로만 그친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사법, 군사, 외교 주권 모든 분야에 걸쳐 헌정을 뒤흔든 국정문란 사태입니다. ‘바이든 날리면’이나 천공의 국정개입, 김건희 주가조작을 훨씬 뛰어넘어, 대법원 판결을 대놓고 무력화시킨 대한민국 헌법에 대한 공격이자 피해자 권리 박탈이라는 중대 불법을 저질렀기 때문입니다. 대통령 취임 선서의 첫 대목 “나는 헌법을 준수하고”부터 명백하게 어겼습니다. 대통령 자격을 스스로 상실했습니다. 더는 따져볼 것도 없습니다

정치경제사회

더보기
<속보> 김용민 의원 등, 이상민 행안부장관의 '탄핵'에 이어... 민주당 6월 21일 무소불위 '부장급 검사' 4명 '탄핵소추' 한다!
<서울중앙검찰청 포토> 김용민 의원 더불어민주당은 6월 21일 이태원 참사로 이상민 행정안전부 장관 탄핵에 이어 라임 접대 및 유우성 보복기소 사건과 관련된 부장 검사 4명에 대해 탄핵소추를 실행한다. 이어 민주당 김용민 의원에 따르면 김 의원과 민주당 약 60여 의원들은 ‘유우성 간첩조작 사건’과 관련해 직권남용 등 보복기소를 한 현직 부장급 검사 1명과 라임 사태의 주범인 김봉현 전 스타모빌리티 회장으로부터 술 접대 등을 받은 현직 검사 3명에 대해 탄핵소추안을 작성해 동의와 서명을 받고있는중 21일 오후 현재까지 탄핵소추안에 동의와 서명한 민주당 의원들은 60 여명이 훌쩍 넘었다고 밝혔다. 따라서 더불어민주당 의원들은 행정부의 기능이 마비되어 있는 경우 입법부의 국회에서라도 응분의 책임을 물어야 판ㆍ검사의 법왜곡과 사법정의가 바로 설 수 있다고 말하며, 이들 정치및 집권남용 등 묻지마 정치판사 영장남발과 직권남용 직무유기 검사들을 탄핵소추해야 한다고 밝혔다. 이어 라임 접대 사태 관련 검사들에게는 법무부가 1심 재판에서 향응과 접대받은 사실이 밝혀졌음에도 불구하고 검사들의 징계절차를 하지않고 있고, 서울시 공무원 간첩조작 검사의 술대접 향응


방송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