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벼룩시장구인구직, 주부 구직자를 위한 응원 이벤트 실시

주부들에게 인기 많은 백화점 상품권, 다이슨 선풍기 등 다양한 경품 증정
주부들만을 위한 일자리를 모아놓은 ‘주부일자리 전용관’ 운영



(뉴스와이어) 신문, 인터넷, 모바일로 구인구직정보를 제공하는 벼룩시장구인구직(대표이사 최인녕)이 일하고 싶은 주부들을 응원하기 위한 ‘주부 9단이여 벼룩시장으로!’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출산과 육아로 오랫동안 일손을 놓은 경력 단절 여성이나 사회 참여를 통해 자아실현을 하고 가계소득에 보탬이 되고자 하는 주부들을 응원하는 취지에서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살림장만도 하고 주부일자리도 찾자는 콘셉트로 6월 1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일하고 싶은 주부들을 응원한다는 취지에 맞게 주부들에게 인기가 높은 ‘신세계 100만원 상품권’, ‘다이슨 타원형 선풍기’, ‘설화수 자음 기초 2종 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총 158명에게 증정하며 1일 1인 1회에 한하여 참여할 수 있다. 


‘주부 9단이여 벼룩시장으로!’ 이벤트는 벼룩시장구인구직 모바일웹에서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6월 24일이다. 


벼룩시장구인구직 마케팅팀은 일하고 싶지만 출산이나 육아로 경력 단절된 주부들에게 용기와 사기를 북돋아주기 위해 이번 주부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오랜 경력단절로 인해 어떻게 구직활동을 시작해야할 지 모르거나 막막한 주부들이 벼룩시장구인구직의 주부일자리 전용관을 통해 내게 맞는 일자리를 탐색하고 구직까지 이루어지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벼룩시장구인구직은 주부, 경단녀들을 위한 주부일자리만 모아놓은 주부일자리 채용관을 운영, 주부를 위한 다양한 구직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출처: 벼룩시장구인구직

웹사이트: http://job.findall.co.kr


인터뷰컬럼

더보기
헌법재판소, 마은혁 재판관 4월 9일 오전 10시 헌법재판소 강단에서 취임식
<마은혁 헌법재판관 4월 9일 취임식 포토> 김홍이 기자= 헌법재판소 마은혁 재판관 취임식이 4월 9일 오전 10시 문형배 헌법재판소장 권한대행과 재판관들을 비롯한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취임식 현장 소식 전해드립니다! 헌법재판소 마은혁 재판관 취임식이 4월 9일 오전 10시 헌법재판소 대강당에서 문형배 헌법재판소장 권한대행과 재판관들을 비롯한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습니다. 이로서 174일 만에 헌법재판소 9인 재판관 시대가 열렸습니다. ​마은혁 재판관은 이날 취임사를 통해 "헌법재판소의 결정에서 제시된 헌법적 원리와 가치가 입법, 행정, 사법 등 모든 국가 활동의 기준으로 작동하게 되었고, 정치적 다툼이 그 궤도를 따라 진행하게 되었으며, 사회통합의 견인차가 되었다"며 "임기 동안 우리 국민이 피와 땀을 흘려 함께 지켜온 민주공화국 대한민국 헌법의 기본원리와 질서가 흔들리지 않도록 혼신의 힘을 다해 불철주야로 노력하여 저의 작은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마 재판관은 "임무를 수행하는 과정에서는 인간에 대한 따뜻한 시선과 애정, 배려를 바탕으로 하여 다수의 견해를 존중하되 맹종하지 않고, 소수자와 사회적 약자의 목소리에

정치경제사회

더보기

문화예술스포츠

더보기

방송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