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해외취업·인턴전문기업 SP솔루션, 해외취업 컨설팅 위해 3월 방한

기업이 뽑을 수 밖에 없는 인재가 되기 위한 준비
SP솔루션, ‘커리어 원스톱 솔루션’ 제공


(뉴스와이어) 대학생들과 취준생들의 원하는 기업에 입사하기 위한 스펙쌓기가 피할 수 없는 하나의 과제가 되었다. 꾸준한 어학공부와 다양한 대외활동 및 해외에서의 인턴경력 등이 취업 시 필요한 자기소개서 항목을 충실하게 채우는 필수 소재로 자리잡고 있다. 


최근에는 LG, KT, SK, CJ그룹 및 애경그룹 등 서류전형에서 보여지는 어학점수 및 자격증 수료 여부 등을 배제하고 지원자의 경험을 토대로 한 역량과 순수 잠재력 등으로 평가하여 채용하는 방식으로 변화하고 있다. 이제는 서류상에서만의 스마트한 인재가 아니라 직접 나를 브랜드화하여 판매할 수 있어야 한다. 


남들과 다른 특별한 경험과 나만의 스토리를 만들어 어필할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일까? 


캐나다 현지 HR컨설팅 전문기업인 SP솔루션은 미래의 취업준비를 목표로 한 어학연수 + 해외취업준비교육(CDP) + 해외인턴 + 멘토링(어학 및 포트폴리오 피드백) + 진로맞춤상담 및 교육으로 이루어진 ‘커리어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한다. 


‘커리어 원스톱 솔루션’은 대기업 및 외국계 기업 입사를 목표로 영어 커뮤니케이션 능력 향상을 위한 ESL어학연수와 해외취업 및 인턴 커리어를 위해 레쥬메와 포트폴리오 교정 및 인터뷰 연습을 하며 캐나다 현지에서의 취업을 준비하게 된다. 해외 근무 중에는 계속해서 SP솔루션과 함께 국내 취업 또는 해외취업을 위한 커리어 컨설팅을 한다. 해외 근무 종료 후에는 어학 및 포트폴리오 피드백과 수료증을 발급 받게 되며 진로맞춤상담 및 사후관리가 이루어진다. 


◇해외취업·인턴전문기업 SP솔루션, 해외취업 컨설팅 위해 3월 방한 


캐나다 밴쿠버에 위치한 SP솔루션은 3월 28일부터 한국에서 본 프로그램 및 해외취업 상담을 서울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SP솔루션은 커리어 개발 및 컨설팅과 리쿠르팅 전문업체로 밴쿠버 동계 올림픽과 런던 올림픽 프로젝트에 참여한 HR기업으로 더 유명하다. 수년간의 HR분야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인재를 발굴하여 직무훈련교육을 통해 지원자들의 해외취업 및 해외인턴십과 어학연수를 성공시켜왔다. 해외취업 컨설팅 및 상담은 무료로 제공되며 이메일로 상담신청이 가능하다. 언어습득과 해외근무환경을 경험하여 글로벌마인드를 배운 후 대기업 및 외국계 기업의 취업을 준비하는 이들의 본 프로그램에 대한 후기 및 상세정보를 SP솔루션 공식블로그에서 접할 수 있다. 


SP솔루션 개요 


SP Solutions Inc은 캐나다에 위치한 SP Holdings Group의 계열사로 Human Resource Development Service(HRDS)와 Human Resource Consulting Service(HRCS)를 기반으로 국내 인재를 발굴하여 해외취업, 해외인턴쉽, 해외어학연수 및 직무훈련교육을 통한 글로벌 인재 양성에 초점을 두고있는 기업이다. 수년간의 HR분야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채용기업에게는 수준높은 HR서비스를, 지원자들에게는 커리어개발프로그램(CDP)을 통한 커리어개발 능력향상과 경쟁력있는 취업기회를 제공함으로 그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SP솔루션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spsolutions

출처: SP솔루션

웹사이트: http://www.spsolutions.ca


인터뷰컬럼

더보기
김민웅 교수의 촛불행동 논평, 국회는 윤석열 탄핵... 국민은 매국노 퇴진-타도 운동 밝혀!
김민웅 교수, 민심이 심상치 않습니다. 오죽하면 조중동은 윤석열의 방일 이후 기사를 제대로 내지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기껏 옹호한다고 쓴 사설들도 수준이 허접합니다. 이에 반해 KBS와 MBC가 예상 외로 이번 굴욕매국외교의 핵심을 하나 하나 짚어내고 있습니다. KBS 뉴스 앵커는 외교부 장관 박진을 불러 일본의 독도 문제 언급과 관련해 쩔쩔매게 만들었고, MBC 스트레이트는 한일관계의 전반적인 사안들을 제대로 정리해냈습니다. 윤석열 정권의 탄압이 예상되는 상황에서 공중파의 이러한 노력은 지지받아야 하며, 널리 알려져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번 사태는 '외교참사'라는 말로는 부족한 국가적 중대 사태입니다. 외교문제로만 그친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사법, 군사, 외교 주권 모든 분야에 걸쳐 헌정을 뒤흔든 국정문란 사태입니다. ‘바이든 날리면’이나 천공의 국정개입, 김건희 주가조작을 훨씬 뛰어넘어, 대법원 판결을 대놓고 무력화시킨 대한민국 헌법에 대한 공격이자 피해자 권리 박탈이라는 중대 불법을 저질렀기 때문입니다. 대통령 취임 선서의 첫 대목 “나는 헌법을 준수하고”부터 명백하게 어겼습니다. 대통령 자격을 스스로 상실했습니다. 더는 따져볼 것도 없습니다

정치경제사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