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솔가, 수험생·학부모를 위한 ‘수능 합격 기원 이벤트’ 실시

백화점 전국 매장에서 13일부터 19일까지 수능 이벤트 진행
수험표 지참 시 수험생은 물론 학부모까지 선물 증정 및 20% 가격 할인 혜택 제공


(뉴스와이어) 한국솔가㈜(대표 김용을)가 201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과 학부모를 위해 13일부터 백화점 전국 매장에서 ‘수능 합격 기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솔가의 ‘수능 학격 기원 이벤트’는 매장에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 및 학부모에게 솔가 에스터C 7정을 선물로 증정하며, 제품 구매 시 모든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있다. 또한 회원 가입 시 가입비 10,000원 전액 면제 혜택도 함께 주어진다. 

이번 이벤트는 오랜 수험생활로 몸과 마음이 지친 수험생은 물론 함께 고생한 부모님을 위해 전 제품 할인 이벤트를 기획되었으며 비타민C·비타민B·클로렐라·종합비타민까지 자신의 건강상태에 필요한 영양소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이영애 비타민으로 유명한 ‘솔가 에스터C’는 높은 흡수율과 속쓰림 없는 중성 비타민으로 공복에도 위장장애 없이 섭취가 가능하다. 또한 에스터C는 비타민C 제재로는 유일하게 미국 특허 받은 원료로 체외 배출이 적기 때문에 요로결석이나 신장결석에 대한 우려가 적은 것이 주요 특징이다. 

한국솔가㈜ 마케팅팀 담당자는 “수능을 준비하기 위해 오랜 시간 고생한 수험생은 물론 함께 수고한 학부모를 격려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이번 ‘수능 합격 기원 이벤트’가 건강은 물론 지친 마음까지 달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68년 전통의 친환경 비타민 ‘솔가’는 소량 생산을 통해 100% 품질 관리에 힘쓰고 최고급 식물성 원료를 고집하는 하이-엔드(High-End) 비타민 브랜드이다.
출처: 한국솔가

관련기사


인터뷰컬럼

더보기
(인터뷰뉴스=컬럼) 한설 초빙교수, 중국 우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왜 야당은 비판하지 않는가 대한 반론
정부의 실정을 지적하면 항상 왜 상대는 동일하게 비판을 하지 않는가하는 문제제기를 받는다. 그런 질문과 문제제기는 형식적으로는 합리적인 것 같지만 내용적으로는 매우 억압적이다. 집권세력과 여당에 대한 비판은 지극히 당연하다. 집권세력과 여당이 권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야당은 권력을 가지고 있지 않다. 국정운영에 대한 주도적인 권한은 야당이 아닌 여당의 몫이다. 집권세력과 여당은 국정운영에 대한 무한의 책임을 져야 한다. 야당이 발목을 잡아서 못했다고 하는 것은 핑계거리에 불과하다. 야당이 발목을 잡아서 국정을 제대로 운영하지 못했다고 한다면 권력을 내어 놓은 것이 옳다. 세계 역사에 어떤 경우도 야당이 여당의 발목을 잡지 않은 경우가 없다. 그렇다고 해서 국정운영이 잘못된 것을 야당의 책임으로 돌리는 집권세력은 없었던 것 같다. 발목을 잡는 야당을 설득하는 것도 여당과 집권세력의 능력이기 때문이다. 기계적으로 동일한 분량과 정도만큼 야당을 비판하지 않은다고 해서 여당을 지나치게 폄하한다거나 공정하지 못하다고 해서는 안된다. 원래 권력을 잡으면 그런 것이다. 현 집권세력과 여당이 비판의 기계적인 평균을 요구하는 것은 권력을 잡지 못하고 국정운영의 권한이

정치경제사회

더보기

문화예술스포츠

더보기

방송연예

더보기